언론보도/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검색어
필수
검색
문의/상담 : 010-7521-2897
0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상품
제품동영상 및 사용방법
언론보도/뉴스
호전반응
1:1문의
인기 검색어
언론보도/뉴스 1 페이지
작게
기본
크게
Total 5 /
1 page
언론보도/뉴스 목록
5
인셀덤화장품 호전반응? 피부 테스트로 케어하는 인셀덤 아카데미
H
인기글
코스메슈티칼(Cosmetic + Pharmaceutical)이란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말한다. 이런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 매년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성형화장품이라는 별명으로 불려지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인셀덤이 화제가 되고 있다.출시된지 2년만에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진 화장품이지만,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호전반응에 적절히 대처하지 못해 사용을 망설이는 소비자도 생겨나고 있다.물론 인셀덤 화장품은 유해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기능성 천연화장품이지만, 피부가 개선 . . .
4
인셀덤 신제품 '4D러스터 쿠션' 출시…"첫날부터 품절"
H
인기글
인셀덤 기능성화장품 브랜드에서 출시된 신제품, '4D러스터 쿠션'이 출시 첫날부터 품절사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인셀덤은 이전에 출시한 발라또 오일 미스트와 카밍젤이 출시 되자 마자 완판되는 성과를 보여 소비자들이 이번 4D러스터 쿠션에 대한 기대감 또한 크다특허원료 4종이 포함된 4D러스터 쿠션은 피부 색에 따라 맞춰서 쓰는 것이 아닌 한가지 색밖에 존재하지 않으며, 인셀덤의 기존 제품으로 피부가 가진 자체적인 광을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인위적으로 만든 색으로 덧 . . .
3
인셀덤,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수상
H
인기글
리만의 대표 브랜드인 ‘인셀덤’이 지난달 23일 ‘2019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이로써 2018년 화장품(더마화장품)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관계자는 “제품력과 함께 사용자를 배려한 섬세한 인셀덤의 마음이 여성 소비자층에게 고스란히 전해져, 여성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인셀덤은 제품력만 좋은 것이 아니다.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CS(고객서비스센터)를 . . .
2
소자본 창업 '인셀덤', '임세진 설계사와 함께하는 90% 페이백 제도'로 창업부담 줄여줘
H
인기글
코스메슈티컬 시장 1위를 선점하고 있는 브랜드 '인셀덤'의 임세진 설계사와 함께하는 창업 페이백 제도'가 눈길을 모은다. 지속되는 경기침체, 트렌드 변화, 최저임금 이슈 등으로 늘어가는 지출에 직장인들은 월급만으로도 벅찰 때가 많다.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안정적인 소자본 창업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소자본 창업을 선택할 때는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이 좋다. 어떤 사업을 시작하든 준비를 철저히 진행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소자본 창업의 체계적인 . . .
1
인셀덤, '대한민국브랜드 파워1위 '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
H
인기글
인셀덤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인셀덤은 혁신적이고 우수한 피부과학기술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유래성분들을 사용한 제품으로 대표 제품인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와 ‘엑티브 크림’은 꽃송이버섯추출물, Amino acid complex 등 특허성분들과 이데베논, EGF, FGF 고기능성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와 ‘엑티브 크림’ 단상자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의 산림경영인증시스템(FSC 인증)을 . . .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작성자
검색어
필수
검색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모바일버전
회사명
인셀덤뷰티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77길 승광빌딩 3층
대표
전서영
전화
010-7521-2897
계좌
(KEB)하나 620-2406-78-349 예금주 : 전서영
회원가입
로그인
Copyright © 2020-2030 인셀덤뷰티.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10-7521-2897
상단으로